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 상단메뉴 -> 서비스신청 클릭 –> 하단의 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버튼 클릭 ->
정보 입력 후 결제하시면 서비스 신청이 완료됩니다. 이후 주문내역 확인 후 안내연락을 드립니다.
서비스 신청 페이지에서 결제가 진행되며 무통장입금/카드/계좌이체/가상계좌의 방법으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예비점주님의 경우 제출이 면제됩니다 ^^
다만, 다양한 컨택의 서비스를 모두 이용하시려면 사업자등록증을 필수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알림톡 연동 등에 필수자료)
* 로그인 히신후
① https://contactpoint.co.kr/shop/cart.php 페이지에 접속
② 기존에 선택되어 있는 항목 삭제(또는 비우기)
③ 결제 다시 진행
하시면 쉽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컨택포인트 서비스의 연장결제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컨택포인트는 약정 서비스 만료 시점 2주이내 프로그램에
'기간만료까지 00일 남았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타나 기간만료일을 알려줍니다.
연장결제일을 원하시는 경우
다음의 두가지 결제 방법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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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_프로그램내에서 결제하기
기간만료 문구를 클릭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페이지가 나타나 결제창이 생성됩니다.
다음의 결제창에서 원하시는 약정기간과 결제방법을 통하여 결제를 진행하여 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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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_관리자서버내에서 결제하기
다음 관리자서버에 접속 (https://ca.yooic.com/mem/page/login/id.jsp) 후 로그인을 하시면
메뉴 우측에 충전/결제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메뉴선택 후 다음의 결제화면에서
원하시는 약정기간과 결제방법을 통하여 결제를 진행하여 주시면 됩니다.
연장되는 시점은 기존 기간만료일 이후입니다. ^^